본문 바로가기

이야기/사진 이야기

카메라 단신 ! D5500 공개외 2개 !



니콘에서 신년을 맞아 세가지 제품을 발표 했습니다 ! 바로 D5500과 300.4VR2 55-200VR2 이 세가지 제품의 공개 소식 입니다.



먼저 D5500입니다. 초급기 모델중에서 끝판왕으로 자리메김 하려는 니콘의 의지가 돋보이는 제품 입니다. 일단 타이틀은 '세계최경량' 입니다. DSLR 입문자들 중에서 신경을 쓰는 부분인 무게부분에 중점을 둔 모델 이라는것을 알수가 있는 대목입니다. 또 터치스크린 장착의 회전식 모니터를 채용하면서 입문자들의 입맛을 돋우고 있습니다. 흥미로운점은 5연사 기능입니다. 초급기에서는 기껏해봤자 4연사가 최대였는데 이제 5연사가 가능해지면서 아이들 사진을 찍을때 조금더 역동적인 모습을 담을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번 제품은 올해 니콘의 회심작 이라고 봐도 무방할것 같습니다.



이 두제품은 VR1버전의 업그레이드 버전 입니다. VR(손떨림방지기능) 을 한단계 업그레이드 했습니다. 또 300vr2는 무게와 크기를 줄이며 니콘유저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55-200vr2 모델 역시 전작의 평이 괜찮은 편 이었고, 무엇보다 가격대비의 타이틀을 단 제품이었기에 이번 제품도 가난한 자의 망원 ! 이라는 타이틀을 고수하여 가성비 모델로 나올것으로 예상 됩니다.



이상 캄훼라 단신 이었습니다.